NOVO VIRAL FILM

Business Ambition
전자담배 NOVO ROUND 신규 런칭 / 경쟁 브랜드 차별화

Creative Architecture
담뱃값 상승과 더불어 불어 닥친 금연 열풍에 합리적인 가격과 검증된 성능의 고퀄리티 대안 담배로 포지셔닝
주타겟인 20-40대 남성층과 세련된 제품 디자인을 고려하여 키워드 “Gentle”을 통해 전자담배 NOVO ROUND의 장점인 향과 멋을 소구
자발적인 온라인 바이럴 유도를 위해 코믹 반전요소를 담은 영상 기획. 유명 영화 페러디 포멧을 차용하고 트렌디한 개그맨들과의 콜라보로 시너지를 유발

Solution
Are You Gentle? NOVO!
당신은 매너남이십니까? 반문을 통해 “매너남이 되기 위해서는 NOVO ROUND입니다”라는 메시지메 던지고, 수트를 입은 남성과 NOVO ROUND를 매치하여 시각화하였습니다.
수트입은 남성배우들과 죽기 전에 담배를 빌리는 명장면으로 유명한 영화 “신세계”를 패러디 포멧으로 활용, 원작 퀄리티에 버금가는 도입부를 연출하였습니다. 후반의 반전 포인트로 제품 NOVO ROUND를 활용하여 캠페인 메시지인 “매너”를 더욱 극대화하고, 개그맨 정성호, 안영미씨의 열연으로 코믹스럽고 섹시한 영상으로 탄생하였습니다.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