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5G 비교 우위 손병호 게임

5G 서비스에 대한 LGU+의 비교 우위를 고객들 인식 속에 선점하기 위한 본격 비교 캠페인

Creative Architecture
LGU+는 5G 시대의 개막에 맞춰 프로야구 / VR / AR / 아이돌 컨텐츠 / 골프 / 게임 / 요금제 등 7개 항목에 대한 차별화 된 서비스와 고객 혜택을 준비하였고, 5G는 LGU+라는 이미지를 선점하기 위해, 대중에 친숙한 이미지 게임 “손병호 게임”을 내세워 통신 3사의 5G 서비스를 신랄하게 비교하였다.

Solution
2019년 세계 최초 5G 시대를 선포하며 통신 3사 전쟁의 서막이 올랐다. 통신 3사는 저마다의 슬로건과 서비스를 앞세운 광고를 쏟아내기 시작하였고, LGU+는 착실히 준비해온 우월한 5G 서비스를 대중의 인식 속에 각인시키고자 했다. 2019년 젊은 층에게 레트로가 유행하며, <버거킹 사딸라 편> 등의 광고가 강세였고 우리는 이슈를 만들어 내면서도 위트 있게 3사를 비교할 수 있는 소재로 <손병호 게임>을 크리에이티브 소재로 활용 하였다. 이는 손병호는 몰라도 손병호 게임은 알던 1020 세대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며 5G 개막전에서 LGU+가 한 걸음 앞 서 나가는데 이바지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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