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5G 체인지 캠페인 VR 리액션 스토리

LGU+ 5G VR 서비스 런칭 / 경쟁 브랜드 차별화

Creative Architecture
5G 시대의 개막에 맞춰 ‘초’시대, ‘초'능력 등의 초월적인 경험을 앞 세운 타 통신사와 달리 “일상을 바꾸다”라는 작지만 직접적인 경험을 앞세운 LGU+ Cha5nge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감나는 3D VR 컨텐츠를 통해 헤비메탈 밴드, 여자 이종 격투기 선수, 조폭 전문 연기자 등에 대한 편견과 선입견을 깨고 진정한 그들의 모습을 찾고, 일상을 바꾸는 작지만 큰 의미를 담은 캠페인

Solution
“조폭 역할 전문 액션 배우는 겁이 없을까?” “여자 이종격투기 선수들도 연애에 관심이 있을까?” “헤비메탈 밴드는 아이돌 음악을 좋아할까?” 우리는 사회적 편견에 스스로를 가둔 채 살아가는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듣고 싶었다. LGU+ 5G의 실감 나는 3D VR 체험을 통해 스스로도 몰랐던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는데 주력하였고, 3분 40초에 이르는 긴 영상은 높은 VTR을 기록하며 대중의 반응을 이끌어 냈다.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