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Architecture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의 코어 타겟은 3039 여성이지만 같은 30대 여성이라도, 결혼 유무, 자녀 유무 등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인구 집단으로서의 타겟에게 전하는 같은 메시지의 광고는 그 의미가 희석되기 때문에 인구 집단이 아닌 심리 집단으로 그들의 관심사를 분류하고 해당 관심사 내 고 기능 마스크 팩이 필요한 상황을 설정하여 서로 다른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고객의 공감을 높이도록 하였다.
Solution “마스크 팩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날은?” 중요한 일이 있기 ‘하루 전’. 우리는 고객이 마스크 팩을 필요로 하는 상황을 관심사별로 구분하여 결혼식 참석 하루 전, 중요한 PT 하루 전, 여행 하루 전, 소개팅 하루 전 등 타겟의 나이가 아닌 삶의 패턴에 집중하여 결과적으로 타 광고 대비 VTR 40% 상승, 완전 시청률 57% 상승, 일 매출 41% 상승 등의 성과를 이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