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하루한장

Background

꾸준히 무언갈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더군다나 그게 공부라면 두 말할 것도 없죠,

하루한장은 어려운 공부를 가볍고 쉽게,그리고 효과적으로 해낼 수 있게 도와주는 솔루션으로

신학기 시즌 학부모들의 공감과 안심은 물론, 아이들의 꾸준한 공부습관을 길러주는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Strategy

앞장만 열심히 푼 문제집, 아이가 다 풀지 않은 참고서를 중고거래하는 장면 등

학부모 타겟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영상 필름을 통해 하루 한 장이라도 꾸준하게 푸는 공부 습관의 중요성을 인지시키고,

'넘길 일이 아닙니다'라는 키 카피 반복 노출을 통해 하루 한장의 USP를 명확히 인지시킴.

영상 광고와 함께 세일즈를 위한 영상 연계 / 제품 라인업 DA 소재 운영을 통해 신학기 기획전 페이지로 연결하여

 초등 학부모 타겟 대상 세일즈를 유도. 다양한 이벤트 및 교육 콘텐츠 홍보를 통해 웹사이트 활성화 및 회원 가입 수 증대의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Result

– 영상 조회 KPI 118% 초과 달성, DA 클릭 KPI 167% 초과 달성

– 3월 캠페인 런칭 기간 제품 관련 검색량 전월 대비 약 40% 증가

– 캠페인 집행 기간 네이버 학습교구 쇼핑 검색어 내 제품 순위 지속 상승

– 광고 자체에 대한 공감 댓글 의견 다수 생성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