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린 rTG 오메가3

2021년 닥터린 신제품 오메가3 광고 캠패인

Creative Architecture

㈜코스네이쳐는 떠오르는 건강 기능 식품 시장에 숨은 강자로서 8개의 브랜드 군을 소유한 잠재력 높은 브랜드로 닥터린의 차기 주자 였던 닥터린 오메가3를 런칭 신생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알리고자 광고 캠패인을 진행하였습니다.

Solution

오메가3는 이미 건강기능식품군에서 오래도록 자리 잡아온 제품이다. 그만큼 효과 부분에서 안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지만 반대로 말하면 그만큼 이미지는 노후화 되어 있는 제품군, 인디고는 오메가3의 이미지가 소비자 인식에서 올드하다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변화없이는 선택받지 못한다]라는 소비자 언어를 발굴했다. 수 많은 오메가3 제품시장에서 유난히 빛을 발하는 오메가3가 되고자 그 의미를 광고 영상에 그대로 반영하였으며, 어떠한 부분이 기존 오메가3와 차별화 되는지도 감각적인 이미지로 연출하여 시장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