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셀

Background

우리는 매일 샴푸를 씁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자기 두피에 맞춘, 기능성에 맞춘, 취향에 맞춘 각각 다른 샴푸들을 사용하고 있죠

이러한 샴푸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 즉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기준의 샴퓨, 데이/나이트 트리셀 샴푸를 출시하였고

이러한 컨셉과 공감대를 표현 할 수 있는 광고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Strategy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두피/헤어 상태가 각기 다른 사람들이 아침/저녁으로 똑같은 샴푸 하나로만 사용하는

샴푸 이용 패턴이 존재함을 발견, 밤낮으로 기능과 특장점이 다른 트리셀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의 컨셉을 도출하여

기존 탈모로 대표되는 케어 샴푸시장과 윤기로 대변되는 기능성 시장에 새롭게 포지셔닝 하고자 하였음

샴푸 시장에 연착륙할 수 있는 런칭캠페인 필요 제품이 가진 8가지 USP 중 A/B 테스트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반응하는

 데이/나이트 소재로 컨셉을 도출. YG소속 배우 경수진을 모델로 기용, 데이/나이트 컨셉의 Day편, Night편, Day+Night편 영상 제작.

추가로 예방+탈모편, 뷰티+인테리어편 DA소재로 광고 집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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