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이트

Background

우리는 어느덧 건강기능 식품 섭취 가짓수가 성인 기준 3종류에 달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COVID-19 이후 건강에 관심이 많아 진 탓도 있으며, 미디어에서도 건강의 중요성을 끊임 없이 노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세상 속 따로 따로 구매하여 섭취하던 건강기능 식품 카테고리에 ALL IN ONE 컨셉을 가진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가 생겨났고 마이메이트 역시 예상되는 치열한 경쟁속 시장 점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생소한 카테고리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단계에서는 소비자들의 인사이트 속으로 들어가는 정공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이 건강기능 식품을 회사에 비치하여 먹으며 주말에는 패스하고 있는 점을
페인포인트로 두어, 마이메이트 포켓 하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365일 원포켓 건강관리’라는 소비자 언어를 개발하여 광고크리에이티브를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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