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Architecture 뉴라이프 가전 시대에는 더 이상 편의성을 대리하는 가전만이 가구에 도움을 주는 시대는 끝났다. '청결’은 가전가구에 있어 제 1순위 선택지가 되었으며, 그 결과 음식물 쓰레기 가전 시장 또한 몇 년 사이 200%성장하였다. 스마트카라는 지금 것 독보적인 1위 음식물쓰레기처리 가전이었으나 [분쇄기] 시장의 급격한 성장으로 인해 대비를 해야 하는 과제가 주어졌으며, leading brand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분쇄기] 카테고리와는 차별되는 [정숙성] [환경우선] [휴대성]을 강조한 캠패인 전략으로 단순 USP 열거가 아닌 각 타겟별 공감 포인트를 핵심으로 하는 광고영상을 제작, 진행 하였다.
Solution 스마트 카라 광고는 RIGHT TARGET을 선정하기 위한 많은 DATA를 확보하여 ‘음식물 쓰레기 스트레스’를 받는 일상의 순간을 5가지로 분류 하였다. 광고의 서두에는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불편하고 난감한 상황을 공감과 위트 소재를 이용하여 TARGET들의 관심을 유도하였으며, 뒤이어 스마트카라의 기능적 솔루션을 연결 시켜 ‘음식물 쓰레기 스트레스'는 스마트카라로 해소하라는 캠패인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연결 시켰다. 이는 USP와 즉시성만을 강조하는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 되는 포인트 이기도 하며,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공감대 형성이라는 연결고리를 만들어 내었다. 또한 여러 예능을 통해 소비자와 친밀도가 높은 이서진을 모델로 기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굳건히 하는 장치를 마련했다. 그 결과 광고 런칭 하루만에 예상 대비 200%가 넘는 예약 판매율을 기록하는 기념비적인 결과를 가져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