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에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합리적이고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LG유플러스 우리집지킴이easy가 출시 효과적인 브랜딩 홍보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를 하였고 가망 타겟을 도출한 결과물로 ‘워킹맘의 아이걱정‘’싱글 자취여자의 나 혼자산다'의 소재를 발굴 멀티편을 제작하였다
Solution
2가지 방향의 커뮤니케이션 집행 전 티징 영상을 통해 신제품 출시에 따른 제품인지도 및 흥미를 유발하여 본편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본편집행은 적극적인 제품노출과 가격 노출로, 평균 VTR 83.56% CTR 0.41%로 높은 효율을 기록. 게다가 광고 효율적인 측면만이 아닌 적극적인 제품명 노출과 가격노출에 따른 사이트 전환률 역시 높게 측정 되었다
– 보안 걱정 없이 나 혼자 산다 : 573만회 – 아이 걱정 없이 맘 편히 산다 : 469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