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생활건강 BEYOND_미라클포레스트

2020년 BEYOND 미라클포레스트 출시 제품홍보를 위한 디지털 캠페인

Creative Architecture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LG생활건강 BEYOND의 미라클 포레스트 크림은 다양한 생활 자극에 의해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풍부한 보습감과 산뜻한 밀착감을 강조하여야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객의 입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는 테스티모니얼 방식의 영상을 제작하기로 하였고 모델 선정에 있어 직업 특성상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트레일 러너 오세진씨와 해녀 진소희씨를 선정하여 그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은 무엇인지,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하여 담아내었습니다.

Solution

제품의 특성과 후기를 진솔하게 담아 내기 위하여 테스티모니얼 방식의 영상 광고를 채택하였지만, 이는 뷰티 브랜드에서 흔하게 취하는 광고 방식의 하나였기 때문에 그들과는 차별화 된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가 필요하였습니다.
BEYOND가 가지고 있는 자연주의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제품의 속성 그리고 각각 산과 바다에서 자신의 자아를 실현하고 있는 모델의 특성을 그대로 보여줄 수 있는 프로젝트 매핑 화보를 컨셉으로 여타의 테스티모니얼 광고와 차별화 하였습니다. 여기에 ‘핏(fit) 좋은 러닝화 처럼 밀착되는 크림‘, ‘해녀복처럼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는 크림 ’ 등 모델의 삶과 연결 지어 제품의 속성을 전달함으로써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 내었다.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