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알파프로젝트

Background

정관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기식 전문 회사입니다. 하지만 정관장 = 홍삼 이라는 인식이 장점이자 한계였습니다.

정관장은 기존 홍삼으로 대변되는 회사에서 탈피, 다양한 트렌드와 사람들의 개인별 성분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인

‘알파프로젝트’를 런칭 이에 대한 광고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Strategy

정관장알파프로젝트의 스탠다드 라인 런칭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컨셉 리뉴얼로 대대적인 브랜딩 캠페인 필요.

건기식의 가장 기본인 안전과 안심이라는 속성을 정관장이라는 브랜드력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

'바른건강 맞춤법'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도출 하였습니다.

제품의 대표적인 2가지 RTB를 활용하여 영상 기획하여

깨끗하고 신뢰감 가는 이미지의 모델 정해인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기여.

‘정관장의 기준으로 만든 바른건강 맞춤법’ 이라는 메시지로 제품과 브랜드의 바른 이미지 형성,

인지도와 선호도 제고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