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에게 잠의 가치는 더 이상 논의할 필요가 없는 상황 그러나 우리는 항상 숙면의 원인을 다른 곳에서 먼저 찾고 있지 않았을까? ‘베개는 항상 불편합니다. 그래서 공감을 얻기 쉽습니다‘ 광고주 첫 미팅때 들었던 코멘트이 이야기를 듣고 고개를 끄덕일 수 밖에는 없었다 수면공감이라는 회사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한 우리는 수면에 대한 공감을 담은 캠페인을 제작했다
Solution
시장조사를 하면서 기능성 베개 시장은 성인, 특히 직장인에게만 포커싱 되어있다는 결과가 나왔고자연스럽게 우리의 방향성은, 직장인은 물론 아이 전용 베개, 어르신들을 위한 베개까지 시장을 넓히는 전략으로 각 타겟별 공감 영상제작을 진행하게 되었다 그 결과 월 매출 100% 상승이라는 다소 황당할 수 있는 매출 목표를 달성하게 되었고 기존 성인 베개 시장 카테고리는 물론, 가족선물용 카테고리, 아이전용 카테고리 영역까지 시장을 확대시키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