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네이쳐는 떠오르는 건강 기능 식품 시장에 숨은 강자로서 8개의 브랜드 군을 소유한 잠재력 높은 브랜드로 닥터린의 남성 라인 런칭의 출발점인 닥터린 크릴오일S를 런칭 신생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알리고자 광고 캠패인을 진행하였습니다.
Solution
이미 레드오션으로 접어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신생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알리기위해서는 많은 고민이 필요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정보전달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광고들 사이에서 정공법과 같은 비슷한 광고소재는 반향을 일으킬 수 없다는 판단을 하였습니다. 송중기라는 빅모델을 기용하여 브랜드 인지도 견인 하는 동시에 이제껏 건기식 광고에서는 접하지 못하였던 판타지적 요소를 연출하여 건기식 광고들 사이 도드라지는 광고가 온에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