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온 프리바이오틱스 트리플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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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데이즈온 브랜드 런칭 및 프리바이오틱스 광고 캠패인

Creative Architecture

데이즈온은 핀인터네셔널이라는 다소 생소한 기업의 신생 브랜드. 하지만 개별 상품으로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라는 이미 유산균 시장에서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상품을 보유 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데이즈온을 알리는 동시에 “오한진프리바이오틱스”를 데이즈온의 상품군으로 자연스럽게 녹일 방법을 찾는 과제를 받아 캠패인을 진행하였다.

Solution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이미 춘추전국시대를 방불케 하는 마케팅 전쟁터이다. 엄청난 미디어 비용으로 수십편의 광고들이 빅모델 전략으로 넘쳐흐르고 있는 실정이었다. 그 안에서 한정적인 미디어 비용과 신생브랜드 라는 한계점을 극복 하기 위해 브랜드보다는 이미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선택, 기존의 유산균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아이디어를 영상화하여 차별화를 꾀하였다. 거기에 호감도가 급 상승중인 장도연을 모델로 기용하여 신선한 크리에이티브에 긍정적인 이미지까지 더하게 되었다. 시장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순항중인 캠패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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